1. 유통 채널 별 신제품 개발 및 운영 기획 1) 건강식품/건강기능식품 기획 및 판매전략 -신제품 기획 및 운영 : 오프라인/온라인 제품 방향성, 브랜딩 기획 및 판매전략 방향 수립 -제품 별 가격전략, 포지셔닝 전략, 프로모션 전략 기획 및 수립 -건강식품 & 이너뷰티 카테고리의 제품 소싱 2) 매출분석, 리포트 & 협력부서 커뮤니케이션 & 팀빌딩 2. E-commerce 채널 상품구성, 판매전략 수립 및 운영 3. 신규 온/오프라인 시장 개발 4. IMC 전략 수립 및 실행
자격 요건
• 관련분야 경력 8년 이상 • 긍정적인 사고와 열정적인 마인드를 보유한분 • 적극적이고,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한 분 • 유사업무 경험이 있는 분 • Excel 활용능력이 우수한 분 •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자 •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역량 보유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