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기업] 마케팅기획
페이지 정보
기본정보
[대기업] 마케팅기획 | |||
ITㆍ금융ㆍ서비스 | 과장~과장 | ||
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08 년 ~ 12 년 | ||
2023-07-14 | 채용시 |
상세정보
본문□ 포지션명 : 마케팅 기획 □ 직무 소개 - 세일즈 프로모션 (온스타일데이, 설/추석) 마케팅 기획 및 운영/관리 - 전사 (TV/Mobile) 통합 채널 관점의 프로모션 기획 및 채널 커뮤니케이션 기획/관리 - 월별 세일즈 테마 중심 프로모션 기획 및 행사 효율 및 고객 분석/관리 (데이터 기반 정량적 근거 분석 및 프로모션 성과 분석 통한 인사이트 발굴) - 모바일 고객 활성화 위한 프로모션 (상시, 시즌, 스팟) 기획 및 성과 분석/관리 □ 요구 경험 및 역량 [필요 경력] - e커머스 (홈쇼핑/오픈마켓/전문샵 등) 마케팅 및 프로모션 유관 경력 8년 이상 - 시즌/테마 연계 모바일 세일즈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및 운영/관리 경험 - 마케팅 프로모션 방향 설계 및 실행/분석 경험 (데이터 기반 정량적 근거 분석 및 성과분석) - 프로모션 고객 혜택 별 (쿠폰/포인트) 활용 방안 수립 및 효율 분석 경험 - 신규 회원 모객 및 구매 전환을 위한 프로모션 기획 경험 [필요 역량] - 온라인 채널별 운영 전략 및 프로모션 기획/관리 역량 - 디지털 플랫폼 전략 및 모바일 마케팅/프로모션 전략 수립 역량 - 시장/고객 분석을 통한 전략적/논리적인 마케팅/프로모션 기획 역량 (1) 신규 프로모션 기획/개발에 대한 논리적 판단 및 의사결정 능력 (2) 의사결정 사항을 문서화하여 설득할 수 있는 논리적 사고 능력 (3) 수치 변화를 빠르게 파악하고 변화된 수치를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제안 ※ 데이터 기반 가설 수립 및 추출(SQL)/활용 능력 필수 [우대 사항] - 주도적인 업무 실행력 및 유관부서와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협업 가능자 |
담당컨설턴트
강문정이사 | 02 3450 1270 (내선) | ||
mj@hrkorea.co.kr |